판교영어학원 앳빌듀에서 영어 표현법 수업 들은 후기입니다.

인터넷에서 집이랑 가까운 영어 학원들을 검색해보다가 후기들이 자세하고 프로그램도 괜찮은 것 같아서 앳빌듀에 등록하게 되었는데요.

어느 한 파트를 꼭 짚어서 그 부분만 공부하려고 한 게 아니라 제 영어 실력이 정말… 전체적으로 안 좋아서ㅠㅠ 초급 표현법 수업이랑 회화를 듣기로 했어요.

앳빌듀가 좋았던 점이 자기가 원하는 대로 수업을 골라 들을 수 있다는 점?

분명히 회화 수업도 시작을 했지만 원래부터 저는 영어에 정말 자신이 없었고 성격도 낯을 많이 가려서… ㅠㅜㅜㅠㅜ 회화 수업을 하기에는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회화를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전에 이론적인? 기초적인? 부분부터 잡고 가야 될 것 같더라고요.

표현법 수업은 우선 듣던 대로 그대로 듣기로 했어요. 선생님도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몰랐던 영어 표현들을 많이 배워서 좋아하는 수업이었거든요.

회화는 ㅠㅜ 리스닝으로 바꿔서 듣고있어요!

물론 회화 수업도 저보다 덜 소심하신 분들은 영어 대화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니까 좋을 것 같은 시스템이었어요!

다만 제가 영어울렁증이 있는지 한 마디를 해도 얼굴이 빨개질 정도로 버벅대서ㅠ 리스닝 수업으로 바꾸고 수업 때 열심히 참여하려고 노력 하고 있어요!

셰도잉은 오히려 마음이 편하게 연습할 수 있었고 계속 지문을 반복해서 듣다보니까 나중에 차차 들리는게 재밌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지문 들을 때 따로 공책 같은데에 들리는 대로 막 휘갈겨 써두고 안 들리는 부분을 나중에 선생님께 질문하거나 하면서 그 지문 자체를 외우듯이 ㅋㅋ 수업을 듣는데요.

은근히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서 좋아요 ㅎ 안 들렸다가 나중에 알게 되는? 그런 파트들은 또 기억에 오래 남더라고요!

물론 ㅋㅋ 집에 가서도 가끔 생각 날 때 표현법, 리스닝 수업 공부했던 흔적 뒤져보면서 살짝씩 복습하고 그러긴 하지만요!

수업들은 다 너무 마음에 들고요 지금 하고 있는 표현법이랑 리스닝에 좀 더 익숙해져서 실력이 늘은 것 같으면 용기 내서 ㅋㅋ 중고급 표현법 수업이랑 초급 회화 수업으로 옮겨가볼까 해요!

그렇게 되기까지 많이 노력해야겠지만 ㅠ 열심히 수업 다니면서 실력 늘려가보려고요 ㅎㅋ

다들 자신한테 맞는 수업 잘 선택해서 들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짧은 후기 마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