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후기는 앳빌듀 어학원 비즈니스반에 참여하고 계신 정*영님의 후기를 그대로 옮겨적었습니다. 길고 정성스러운 후기 너무 감사드려욧!!

영어를 대학교 졸업한 후 한번도 사용해 본적이 없었어요. 솔직히 저는 영어를 싫어했고 취직한 후 앞으로 다시 영어를 사용하는 일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6개월 뒤 회사에서 저를 미국으로 1년간 파견한다는 사실을 들었어요. 그리고 외국인 사업 파트너들과 자주 만나고 영어 회의뿐만 아니라 세미나에도 참석해야 한다는 사실을 들었어요. 그러나 저는 전문적인 영어 단어들을 많이 알지 못하였고 영어 비즈니스 회화를 단 한번도 해본적이 없이 걱정이 많았어요. 그래서 영어가 싫었지만 그래도 비즈니스 영어 회화를 배울 필요성을 인지했어요. 영어 회화 학원을 알아보는 중 집 주변 분당에 앳빌듀 어학원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학원을 방문해서 원장님과 상담 후 원어민 선생님이 가르치고 있는 비즈니스 회화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어요.

처음에 비즈니스 수업을 할 때 어려움을 많이 겪었어요. 특히 비즈니스 영어 단어들이 익숙하지 않았고 외워야 할 단어들이 너무 많았어요. 단어들을 다 외워야 한다는 생각이 들이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한동안 느꼈어요. 하지만, 선생님께서 단어를 외우라고 강요하기 보다는 비즈니스 영어 단어가 들어가는 문장의 예시들을 보여주고 다른 학생들도 그 단어를 활용해서 문장을 만들어보라고 시켰어요. 그리고 회화를 할 때마다 특정한 비즈니스 단어를 사용함으로써 단어를 익힐 수 있었고 단순한 회화가 아닌 고급진 회화 방법을 터득할 수 있었어요. 또한 과제로 비즈니스 영어 단어를 활용해서 글을 적는 과제가 있었는데, 과제를 하면서 업무에 대한 영어 전문성도 발전했어요. 엣빌듀 학원 덕분에 불안했던 비즈니스 영어 회화 실력을 발전시킬 수 있었고, 다양한 비즈니스 표현법과 어휘를 배울 수 있었어요. 미국 가는 길이 기다려지네요, Ray 쌤이랑 친절한 Mark 쌤 그리고 원장님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