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면서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이네요ㅠ 개인적으로 온도 자체는 더 낮아도 습했던 얼마전보단 햇빛은 쨍쨍하고 더워도 딱히 습하진 않은 지금이 낫긴 하지만요ㅎ;

8월 접어들면서 해외여행을 앞두신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죠? 저희 앳빌듀에도 이번달 해외여행을 가서 6월~7월부터 미리 준비하기위해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 하신 분들이 많으시거든요. 거기에 더해 요즘은 오히려 7월에 일찌감치 다녀 오시곤 커뮤니케이션 문제로 불편했던 점이 있어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고 계시고 있구요.

그래서 현재 앳빌듀에선 무진장 더운 날씨속에도 영어회화연습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매일 매일 많이들 계시답니다.

타 학원들처럼 시험을 위한 공부나 너무 딱딱한 비즈니스 영어가 아닌, 100% 실전 회화를 위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있어 해외에 가서 직접 영어를 쓰셔야하는 분들에게 딱 맞이죠. 더구나 외친소는 티칭을 최대한 배제하고 거의 100% 스피킹을 진행하기에 내가 영어로 말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워낙 맞아 실력 상승을 위해 직접 부딪히는게 베스트인 회화에 있어선 가장 효과가 확실한 프로그램이라고도 볼 수 있지요. 외국인들과 1:1~1:2로 2시간 내내 직접 소통을 하면서 회화 실력을 길르는 이 외친소는 오픈 시간인 11시부터 마감하는 저녁 9시30분까지 쭉 진행되고있어 방학을 맞이해 오후에 시간이 널럴한 대학생분들은 물론 퇴근하고 초저녁에 오시는 직장인분들까지 다양하게 참여하고 계시답니다.

책을 우선적으로 공부하고 머리가 지끈거릴 정도로 암기만하는 공부에 지쳤고, 직접 영어를 써가면서, 외국인과의 대화에 직접 부딪히면서 영어회화의 재미를 느끼며 공부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앳빌듀 외친소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