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빌듀 왕초보 영어회화 듣고있는 대학생입니다
지금 내년 휴학계내서 워홀 가려고 준비하고있어서 영어회화 공부 하고있어요!
영국가는쪽으로 생각하고있고 아마 내년 2~3월쯤? 갈 생각이라 이번 여름방학 시작하자마자 회화 공부 시작하려고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그러고 있었는데 서현역 지나다니다가 앳빌듀 간판 보고 당일에도 상담 되나 한번 전화해봤는데 된다고 하셔서 바로 등록하게됐어요! 먼저 영어 공부 왜 하게 됐는지, 그동안 영어공부는 어떻게 했는지, 회화는 해본적있는지 등등 영어 관련 간단한 대화 나누면서 상담 하고, 레벨테스트 본 다음에 어떤 수업부터 시작하면 좋을지 추천해주시겠다고 했는데 전 사실 마음속으로 무조건 초급반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수업 맛보기 겸 해서 봤는데 테스트를 아예 그 상담하시는분이랑 영어로 대화 하는 식으로 했어가지고 좀 놀랐어요ㅋㅋㅋ 그래서 처음엔 좀 어색하고 그랬는데 말도 천천히 해주시고 제가 막힌거 있으면 도와주셔서 편하게 했고 역시나 왕초보반으로 시작하게 됐구요.
등록은 2시간이나 3시간 중에 골라서 할 수 있는데 전 일단 지금은 알바 시간이랑 맞춰야돼서 2시간으로 했구요, 2학기도 휴학할거라 그때 봐서 3시간으로 늘릴까 생각 중이예요.
수업 첫 한시간은 나눠주시는 공부자료 보면서 시작해요, 자료마다 일상에서 자주 쓸 수 있는 영어회화 표현이나 단어, 패턴 나오는거 보면서 뜻 알려주시고, 또 문장에 어떻게 쓰면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쓰는지 다 예문 만들어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되게 쉽고, 또 그 다음엔 저희가 직접 글로 쓰거나 말로 그 패턴같은것들 써보게 해서 고칠거 있으면 다 고쳐주시면서 설명 더 해주시고 그래요. 공부자료 중에 리스닝 하는 파트들도 있는데 다 원어민들 발음으로 나와서 처음엔 들을때 좀 어렵긴 했는데 듣다보니 익숙해지기도 하고 또 선생님이 발음교정같은것도 도와주셔서 점점 원어민들 발음이 편해지고있구요. 공부자료 다 끝나면 보통 한 30분좀 넘게 시간이 남는게 남는 시간동안 쭉 스피킹연습을 하는데요, 공부자료 주제에 관련된 질문부터 시작해서 입 좀 풀리면 일상대화도 나누고 그러고 여기서도 말할때마다 틀린거 있으면 다 교정해주셔서 복습할때 공부할게 되게 많아져요ㅋㅋㅋ 근데 그 수업때마다 선생님이 강조해주신것들 다 네이버 카페에 다 올려주셔서 보고 편하게 복습할 수 있어서 좋아요!
원랜 초보자 반이니까 설명듣고 필기하고 그런거 위주일 줄 알았는데 중간 중간에도 계속 영어로 말을 시키고 하셔서 초보자 수업인데도 영어를 직접 말로 쓸 수 있는 기회가 많아 재밌고 점점 영어가 편해지기도 하고 그런게 확실히 효과 좋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