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판교에있는 게임회사에서 근무하고있는 직장인입니다.

입사할때부터 팀에 외국인 팀원들도 있고, 전반적으로 해외 타 회사 등과 이메일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해왔었는데 요새는 화상 미팅뿐만이 아니라 아예 제가 출장을 가거나, 여기로 오는 사람들을 상대해야하는 일들이 잦아져서 예전처럼 딱 할 수 있는 만큼만 할게 아니라 공부를 좀 더 해서 더 전문적인 영어를 구사하는게 좋겠다 싶고, 또 어차피 회사에서 자기계발 비용 지원도 해주니 잘됐다 싶어 근처 학원들 알아보다가 앳빌듀를 다니게 됐습니다.

앳빌듀를 선택한 이유중 가장 큰건 회화 위주로 한다는 점 때문이였습니다. 처음 상담을 받을때 레벨테스트를 받고, 제가 원하던 비즈니스 심화반을 추천 받았는데 기본적으로 모든 수업이 회화를 위주로 진행 되는게 맞긴 하지만 특히 이 수업 학생 분들의 영어 실력이 꽤나 높은 편이라 대화가 거의 끊임 없이 이어진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그렇게 비즈니스반으로 시작을 했는데, 마냥 수다만 떠는게 아니라 비즈니스 관련된 주제로 돼있는 공부자료를 이용해서 그날 그날 주제에 따라 대화를 시작하고, 또 공부자료에 나오는 여러 비즈니스 표현, 어휘들도 알려주시면서 다시금 얘기를 나누다가 저희가 말한거에서 고쳐야하는 점이 있다면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다시 대화를 쭉 이어나가는, 할건 다 하면서 회화를 특히 많이 할 수 있다는게 확실히 가장 큰 장점입니다.

스피킹 실력을 올리려는 수업 답게 스피킹 시간이 많이 보장 되고, 스케쥴도 조정도 전날 저녁까지 가능해서 직장인 입장에선 아주 편해 누구한테든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