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앳빌듀 원어민 생활영어회화 듣고있는 대학생입니다!
전공이 무역인데 영어로 하는 수업은 없긴 해도 교재도 영어로돼있고, 나중에 취업을 하게되면 외국계를 들어가거나 아예 외국에서 일하고 싶은 생각도 있기도 하고, 어차피 취업준비할때 영어면접같은것도 당연히 해야하니까 미리 준비한다는 생각으로 다니고있어요. 회화 학원을 따로 다녀보진 않았지만 수능영어 열심히 공부하고 지금도 학교 다니면서 나름 교양수업으로 영어회화수업도 듣고 있어서 영어를 크게 어려워하진 않긴 한데, 영어로 말할때 제가 생각해도 뭔가 좀 말투가 이상하고 어색한게 많이 느껴져서 제대로 피드백같은걸 받아야겠다 싶더라구요.
앳빌듀는 인터넷에서 여러군데 검색했을때 집도 가깝고, 소수정예 클래스라고 해서 관심이 생겼구요, 그래서 일단 찾아가서 상담도 받고 이런저런거 여쭤보고 설명듣고 나니까 제가 바랐던 방식이랑 제일 가까운것같아 등록하게 됐어요.
제가 바란건 일단 회화니까 당연히 회화를 많이 하는거가 가장 중요했고, 그 다음엔 말하는걸 좀 고쳐주고, 자연스럽게 잡아주는거였는데 원어민 회화 수업이 딱 그렇게 진행되면서 인원도 5인이하 소수정예 클래스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수업은 설명들은대로 회화를 위주로 하고있어요, 매일 나눠주시는걸 보면서 자료에 있는 영어 표현법들을 설명해주시는데, 그 표현법들을 쓰는 상황들을 알려주시면서 예문들을 보여주시니까 어떤 상황에서 써야하는지부터 말을 어떻게 해야 자연스러운지를 자세하게 볼 수 있어서 직접 쓰는데 많이 도움이 되고, 그 외에 자료에 나오는 문제푸는거랑 독해랑 이런건 복습하는걸로 하고, 본격적으로 회화를 쭉 하게돼요. 그날 주제에 연관된 질문을 주고받으면서 계속 영어로 말을 하게되는데, 일단 인원이 적고 수업 시간이 2시간정도다보니까 영어로 말할수있는 기회가 제가 기대했던것보다도 많고, 말만 하는게 아니라 말한거에서 어색하고 틀리고 이런거 있으면 다 고쳐주시면서 또 추가로 원어민들이 쓰는 이런저런 표현법같은거 알려주시니까 회화연습도 되고, 실질적인 실력이 늘수있는 도움을 주시니까 효과가 좋은것같아요. 지금 다닌지 3달이 다 되가서 처음에 등록한게 다 끝나가는데 일단은 끝날때쯤에 기말고사 준비해야하는 기간이라 그때 잠깐 쉬었다가 종강하고나면 횟수를 더 늘려서 다닐 생각이 들 정도로 저는 개인적으로 공부 방식이 저한테 너무 잘 맞았습니다. 영어공부를 해야하는데 책만봐서 하는 공부 말고 원어민이랑 스피킹도 많이 하는 방식을 원하시는 분들한텐 앳빌듀 원어민 생활회화 수업이 딱 맞으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