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appers란?
앳빌듀 커뮤니티의 인싸들
Yappers (예퍼스)는 앳빌듀의 외친소를 함께 하는 외국인 크루 이름입니다. Yappers는 수다쟁이라는 뜻의 영어 단어로 교육적인 의미 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지은 이름입니다. 저희 앳빌듀의 영어 교육 핵심은 바로 교육적 접근이 아닌 관계 중심적 접근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언어는 학습을 통해서 발전하기 보다 친밀한 관계를 통한 소통으로 가장 큰 발전을 이루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관계 중심의 소통을 도와드리기 위해 저희 외국인 크루를 선생님이 아닌 여러분들의 친구로서 앳빌듀에서 종료되는 관계가 아닌 생활로 이어지는 실제 영어 활용 커뮤니티를 여러분들에게 선물해 드리려 Yappers 와 함께 많은 이벤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Weekly Happy Hour
매주 목요일 저녁 Yappers와 만나봐요
매주 목요일 저녁 저희 앳빌듀에서는 작은 파티를 진행합니다. 매주 다른 이국적 음식과 함께 Yappers와 음료나 주류를 곁들여서 친목하는 시간이랍니다. 학생과 선생님의 관계가 아닌 친구와 친구의 관계로 외친소는 카페에서 외국인 친구와 수다를 떠는 시간 이라면 Happy Hour는 외국인 친구와 바에서 즐거운 밤을 보내는 시간입니다. 어학 연수나 유학을 가도 관계를 형성해서 매주 외국인 친구와 바를 간다는 건 굉장히 어려운 과정입니다. 저희 앳빌듀에서는 이런 영어 학습을 위한 가장 좋은 환경을 직접 제공 해 드립니다.

Party & Activities
Yapeers와 Party도 하고 놀러도 가봐요
Happy Hour의 확장 판 월간 파티도 함께 해 봐요. 매달 앳빌듀 구성원이 아닌 다른 사람들도 초대해서 함깨 즐기는 시간이랍니다. Yappers 크루는 선생님이 아닌 친구랍니다. 외국인 친구들은 항상 한국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요. 이번엔 우리들이 외국인 친구들에게 한국의 멋진곳들을 소개 해 줄 차례입니다. 여행이나 소풍 등 여러가지 활동들을 함께 해봐요. 더욱더 깊은 관계를 쌓고 일상적인 영어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일생의 가장 친한 친구가 외국인이 될거예요.